📡 聖殿情報

安重根「爲國獻身軍人本分(위국헌신군인본분)」1910年3月26日死刑執行日

李妍雅王妃「👰六마리아問題」天基15年天暦2月25日

👰The Problem of The Six Marias



李姸雅(이연아)王妃(왕비):


食口님 여러분 安寧(안녕)하십니까? 많은 食口님들이 二代王님의 勝利的(승리적)인 韓國(한국) 日本(일본) 巡廻路程(순회노정)을 앞두고 많은 祈禱(기도)하고 계시는 줄 알고 있는데요. 二代王(이대왕)님께서 저에게 巡廻(순회)의 바로 前(전)에「이 講義(강의)를 食口님들과 나누고 巡廻(순회)에 올라올 수 있으면 좋겠다.」이렇게 말씀을 하셔서 이렇게 말씀을 하셔서 오늘 제가 이 자리에 섰습니다.


오늘 講義題目(강의제목)은 「文鮮明先生(문선명선생)님은 性(성)中毒者(중독자)이냐 아니면 再臨主(재림주)님인가」라는 그러한 主題(주제)입니다.


副題(부제)로는「6마리아 攝理(섭리)를 보는 나의 見解(견해).」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或者(혹자)는 이렇게 얘기합니다. 「文鮮明氏(문선명씨)는 지나진 性慾(성욕)을 주체못하고 數(수)많은 女性(여성)들을 姙娠(임신)시켰다」이렇게 이야기합니다.


또 다른 사람은 말합니다. 「6마리아는 참아버님의 사탄의 讒訴(참소)를 받는 부끄러운 꼬리」하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韓氏(한씨)어머니의 이야기죠.


그런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果然(과연) 그런가요? 그래서 오늘 이렇게 어떻게 생각하면 어떻게 저런 主題(주제)를 붙였나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오늘 여러분들과 함께 6마리아 攝理(섭리)에 對(대)해서 같이 한번 이야기 해보는 時間(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目次(목차)입니다. 오늘 講義案(강의안)에 目次(목차)인데요 序論(서론)을 보시면요. 序論(서론)이 있고요, 그리고
1番(일번)、참 아버님의 人生(인생)에는 性(성)中毒者(중독자)의 패턴이 없다.
2番、 攝理的(섭리적) 女性(여성)들의 使命(사명)의 失敗(실패).
3番、 참아버님의 證言(증언).
4番 참아버님의 最側近(최측근)들의 弟子(제자)들의 證言(증언). 5番、聖經的證言(성경적증언).
6番(번)、 메시아 使命(사명)의 觀點(관점)에서 본 6마리아 攝理(섭리). 그리고 7番、 朴正華(박정화)氏(씨)의 冊(책)을 쓴 不純(불순)한 意圖(의도).
그리고 6마리아 著者(저자)回心(회심)의 干證(간증).
그리고 8番、참아버님의 여섯 번 監獄(감옥)의 勝利(승리).
結論(결론).
그리고 質疑應答(질의응답).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目次(목차)로 되어 있고요 그리고 講義前(강의전)에 前提(전제)가 있습니다.


이 講義案(강의안)은 「6마리아를 攝理的(섭리적)인 理由(이유)로 하셨다」는 論点(논점)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러므로 참아버님의 메시아性(성)을 證據(증거)하는 講義(강의)는 아님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目擊者證言(목격자증언)은 聖經(성경)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事實測定(사실측정)에 使用(사용)하는 方法中(방법중)에 하나입니다. 그와 같이 여기에서 쓰여지는 모든 目擊者(목격자)들의 干證(간증)은 모두 實際(실제) 이름을 썼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세 번째는저는 統一敎人(통일교인)이기 때문에 文鮮明先生(문선명선생)님의 이름을 「참아버님」이라고 代替(대체)해서 쓰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6마리아 問題(문제)를 놓고 힘들어합니다. 特(특)히 많은 統一敎(통일교) 母胎信仰(모태신앙)을 가진 2, 3世(세)들이 6마리아 問題(문제)에 많이 걸립니다.


어쩌면 世上(세상) 사람들은「아 참아버님이 어 뭐 그런 일이 있었을거다, 女子問題(여자문제)가 있었을 거다.」어떻게 생각하면 當然(당연)히 받아들이는 部分(부분)이 있는가 하면요,


母胎信仰(모태신앙)으로 자란 二世(이세) 三世(삼세)들 같은 경우에는「아 무슨 異常(이상)한 女子問題(여자문제)가 있다고 하던데」이렇게 하면서 뒤져보고 인터넷에 몰래 이렇게 찾아보고 이렇게 하지만 굉장히 否定的(부정적)인 것들만 쏟아져 나오고, 또한 敎會(교회)쪽에서는 어떠한 說明(설명)도 없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이렇게 6마리아 問題(문제)가 방금 보시는 이 畵面(화면)에서 보시는이 女性(여성)처럼「아」하고 소리를 지르고 있죠? 왜 이렇게 좀 衝擊的(충격적)인 걸까요?


왜냐하면 이 部分(부분)은 우리에게 생각의 衝突(충돌)을 주기 때문입니다 아버님께서는 그 「絶對·性(절대성)」을 强調(강조)하시고 家庭(가정)의 重要性(중요성)을 强調(강조)하신 것으로 우리가 배웠습니다.


마치 어떤 사람이 사람들 앞에서 自身(자신)이 慈愛(자애)롭고 慈悲(자비)롭고 그리고 사람들에게 他人(타인)들에게 德(덕)을 많이 베푼 사람이라고 불렸다고 합시다. 그런데 그 사람이 뒤에 夫人(부인)을 두고 「다른 女子(여자)들과 아이가 생겼다, 잤다」 이렇게 얘기를 한다면 우리는 그 사람을 僞善的(위선적)인 사람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그래서 結局(결국) 6마리아의 問題(문제)는 참 아버님께서 그런 僞善者(위선자)라면 그러면 참 아버님께서 善(선)한 行蹟(행적)을 하신 것을 우리가 그 사람을 果然(과연) 믿을 수 있을까? 우리가 果然(과연) 그런 분을 再臨(재림) 메시아로 이 분을 믿을 수 있을까? 라는 그러한 생각까지 餘波(여파)가 미치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6마리아 攝理(섭리)에 對(대)해서 이야기하는 것은 重要(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 二代王(이대왕)님의 許諾(허락)을 받고 제가 이 자리에 서게 되었습니다.



👰👰👰🤵👰👰👰



引用元 世界聖殿

世界聖殿

인용처 세계성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