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聖殿情報

安重根「爲國獻身軍人本分(위국헌신군인본분)」1910年3月26日死刑執行日

사토켄會長「🏰새聖殿에서 禮拜」2023年1月29日



(日本語4分)



🏯새聖殿(성전)에서 禮拜(예배)


사토켄會長


2月5日(日曜日)은 아지스의 새聖殿(성전)에서 禮拜(예배). 다음 週(2023年2月5日)는 아지스에서 모여주세요.


1月30日·31日은 곧 이사 할 수 있도록 짐을 整理(정리)합니다. 契約(계약)으로는 2月1日부터 入住(입주)됩니다.


2月2日 午前10時부터 새로운 聖殿(성전)의 聖別式(성별식)을 하고 聖別式(성별식)이 끝난 後(후)에 이사합니다.


2月3日(金)과 2月4日(土)은 禮拜(예배)準備(준비)를 합니다.


2月5日은 새聖殿(성전)에서 禮拜(예배)를 봅니다. 이번 週 一週日(일주일)은 일하는 사람이 必要(필요)해요.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은 도와주세요.


權敎授(권교수)님이 (모리타 유코 부인과) 2月中旬(이월중순)에 美國(미국)으로 이사하십니다. 「車(차)를 팔고 싶다」고 하시니 購入(구입)할 수있는 사람이 있으면 連絡(연락)주십시오. (경차63만엔)


오늘 리쿠君이 銃(총) 講習(강습)을 해 주십니다. 參席(참석)할 수 있는 분은 參席(참석)하십시오.


여기에서의 禮拜는 오늘이 마지막입니다. 感謝(감사)합니다.


Google マップ


📝參考


✎「아지스」의 유래・阿知須(あじす)の由来


가창오리의 別名(별명)을 「아지가모」라고 하며, 「아지가모」가 많이 있는 주스(中洲)가 있는 것에 由來(유래)하고 있다. 「키라라하마 自然觀察公園(자연관찰공원)(야마구치 새성전에서 걸어서 30分)」에서는 겨울마다 볼 수 있다.


トモエガモの別名をアジガモと言い、アジガモがたくさんいる洲(中洲)があることに由来しているという説が有力。現在はトモエガモの数は減少し、以前のような大群は見られなくなった。「きらら浜自然観察公園(山口新聖殿から歩いて30分)」では毎冬記録されている。



✎가창오리・토모에가모・トモエガモ


오리類(류) 中에서는 가장 맛(아지)있다고 한다. 그 때문에 옛날에는 「아지가모」나 단순히 「아지」라고 불리기도 했다.


カモ類の中では最も美味(びみ)であるとされる。そのため古くはアジガモ(味鴨)や単にアジと呼称されることもあった。


✎가창오리・Baikal teal[バイカール ティール]

大韓民國(대한민국)의 棲息地(서식지)로는 昌原市(창원시)의 注南貯水池(주남저수지)인 오릿과에 屬(속)한 물새.


韓国での棲息地(せいそくち)は昌原(チャンウォン)の注南(チュナム)貯水池。群れが波を打ちながら飛ぶ「群舞(ぐんぶ・군무)」で有名。



▼키라라하마 自然觀察公園(자연관찰공원)은 야마구치 새성전에서 걸어서 30分

▲きらら浜自然観察公園は山口新聖殿から歩いて30分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