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聖殿情報

安重根「爲國獻身軍人本分(위국헌신군인본분)」1910年3月26日死刑執行日

사토켄會長 「하나님의 고마우신 손」2023年12月11日


사토켄會長行事報告 
🏍「하나님의 고마우신 손」

(日語4分)



사토켄 會長(회장):


어제는 수고하셨습니다. 많은 사람이 모였습니다. 몇 명 모였습니까? 지금까지 가장 많이 모인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賣出(매출)도 가장 좋았다고 들었습니다.


오이타(大分)에서 아난(阿南)상들 이7名정도 와주셨고, 聖殿食口(성전식구)님들도 7名, 야마네(山根)상 夫婦(부부)도 와주시고, 그리고 엔도 先生님도와 주시고. 많은 여러 食口(식구)님들 와 주셨습니다. 勿論(물론) 一般(일반)사람들도 와주셨고.


어제 분위기는 아주 좋았어요. 다들 즐거웠다는 印象(인상)이었습니다. 하루 終日(종일) 할리데이비슨 販賣店(판매점) 職員(직원)들이 와서 여기서 展示會(전시회)를 해 주었습니다. 정말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掌匣(장갑)을 하나 샀습니다. 할리 데이비슨의 掌匣(장갑)이군요. 할렐루야, 다윗의 아들. 그 掌匣(장갑)을 샀단 말이에요.


그리고 오토바이에 타는 사람들이 뭔가 매우 즐겁게 어제하루를 보내주셨습니다. 커피도 맛있게 마시고, 여기 핫도그는 매우 맛있다고 여러 곳에서 話題(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핫도그가 맛있지 않아? 所聞(소문)이 되었다고.


다양한 사람들이 앞으로 왔다갔다할 수 있는 그러한 聖殿(성전), 알파 카페가 될 수 있으면 합니다.


여기까지 온 것도 奇跡(기적)이 아닐 수 없습니다. 王(왕)님이 웨이 메이커 노래를 아주 좋아하신 것 같습니다. 웨이 이커,미라클 워커,또 하나 뭐 있었어요? 約束(약속)을 지키는 분.


정말로 제가 했냈다고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누군가가 해주셨다고도 생각하지 않아요. 하나님께서 큰 손을 뻗어주시고 準備(준비)도 아무것도 안했지만, 하나님이 役事(역사)해 주시고 여기까지 야마구치聖殿(성전)을 키워주신 하나님이 계셨구나, 그런 식으로 생각하고 있고 정말 感謝(감사)합니다.


奇跡(기적)을 일으키셨다고 그렇게 말한다면 코토에상의 生命(생명)을 復活(부활)시켜 주신 분도 하나님이었다고 생각하고, 當然(당연)한 것은 아무것도 없고 끊임없이 하나님의 고마우신 손으로 引導(인도)받고 많은 恩惠(은혜)를 받고 지금이 있다는 것을 정말로 實感(실감)합니다.



🏍🏍🏍🏍🏍🏍🏍




📝參考(참고)


✎야마구치 성전의 예배를 보고 온 사람




✎匣
갑 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