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聖殿情報

安重根「爲國獻身軍人本分(위국헌신군인본분)」1910年3月26日死刑執行日

♛二代王「唯一한 것이 그리스도」2023年12月13日

유일한 것이 그리스도

(韓國語6分)


💎二代王(이대왕):


그런 訓練(훈련) 通(통)하면서 美國(미국)은 지금 아주 어려운 그런 그 危機(위기)의 時代(시대)이지만 이런 것을 넘어갈 수 있는 唯一(유일)한 것이 그리스도요,그리스도.


그리스도의 아버님의 選擇(선택) 따라서! 美國(미국)의 짧은 길 아니면 世界(세계)는 짧은,긴 길을 가지만, 韓鶴子(한학자) 바빌론 淫女(음녀)의 天宙的墮落(천주적타락)으로 말미암아, 그 攝理(섭리)가 延長(연장)됐지만!


康賢實(강현실)참어머님이 勝利(승리)하셨기 때문에! 2017年9月23日에 요한啓示錄(계시록) 12章(장)의! 役事(역사)가 일어나고 하늘에 異蹟(이적)이 나타났으니 女人(여인)이 해로 둘러싸있고 달이 발에 있더라. 머리에 冕旒冠(면류관)의 열두 별이 있더라. 그 女人(여인)이 康賢實(강현실) 참어머님.


딱 그 하늘에 異蹟(이적)이 일어나고 있을 때, 땅에서 펜실베니아 뉴판운드랜드, 메시아 三大王權(삼대왕권)이 康賢實(강현실) 참어머님을 모시고 天地人참父母(천지인부모)님 完成期祝福(완성기축복)을 擧行(거행)하고 있었습니다.


그 異蹟(이적)들이 하늘에 일어나고 있는 날에 메시아의 王國(왕국)의 三大王權(삼대왕권)이 참어머니 모시고 完成期(완성기) 天地人(천지인) 참父母(부모)님 祝福(축복)을 擧行(거행)하게 됐습니다. 할렐루야! 勝利(승리)! 참어머니 勝利.


아버님 버리지 않고 아버님 否認(부인)하지 않고! 모든 것을 잃고! 모든 것 버리고 아버님 三大王權(삼대왕권) 지키려고 唯一(유일)한! 아버님의 첫 弟子(제자).


다른 長老(장로)들과 다른 詐欺(사기)놈들이 자기 評判(평판)과 地位(지위)만 생각하고 있을 때 康賢實(강현실) 참어머니는 自己(자기) 모든 것을 떨쳐버리고 오직 아버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純粹(순수)한, 그 20代(대) 처음에 弟子(제자)됐을 때, 그 信仰(신앙)으로 믿음으로 그 모든 內容(내용)을 이겨내고 그날에 勝利(승리)하신 것입니다. 我主(아주)! 할렐루야! 아버지 感謝(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얼마나 놀라운 거예요.


美國(미국)으로 떠나시는 날 2016年12月21日 


그렇기 때문에 그 勝利(승리)때문에! 이제 世界(세계)가 이렇게 빨리 變(변)하고 世界(세계)에 天一國(천일국) 文化(문화)도 퍼뜨리게 되고 트럼프 大統領(대통령)도 나타나거등, 이런 內容(내용)들뿐만 아니라 鐵杖王國(철장왕국)도 이제 일어나게 돼. 鐵杖憲法(철장헌법)도 일어나게 되고 世界(세계)의 銃器所有(총기소유)가 必要(필요)있다란 意見(의견)도 나타나게 되고 世上(세상)에. 이거 어떻게 說明(설명)해.


南韓(남한)에서도 保守(보수)가 요즘 銃器所有(총기소유) 必要(필요) 있다, 이렇게 말하는 거예요. 美國(미국)처럼 해야 된다. 얼마나 놀라워요.


그러니까 이런 內容(내용)을 通(통)하면서 世界(세계)가 지금 엄청나게 變(변)하고 있고 엄청나게 그 爆發的(폭발적)으로 世界(세계)가 滅亡(멸망)하고 있지만, 괜찮아요. 世界(세계)사탄 世界(세계)가 滅亡(멸망)해야 돼. 하나님의 王國(왕국). 自由(자유)와 責任(책임)의 王國(왕국)이 일어날지도 사탄世界(세계)가 滅亡(멸망)해야 돼요.


그러니까 트럼프 大統領(대통령)과 아버님께서 많이 役事(역사)하시고 트럼프 大統領(대통령)과 여러 가지 內容(내용)들을 여러분들 祈禱(기도)하셔야 돼요. 三大王權(삼대왕권)과 連結(연결)될 수 있게다 이런 內容(내용)들이. 지금 아버님께서 우리 여러 가지 說明(설명)할 수 없는 內容(내용)인데 그러한 內容(내용)을 爲(위)해서 祈禱(기도)하셔야 돼. 뭐 말하는지 아시겠죠?


그러니까 욥처럼 只今(지금)은 나쁜 狀況(상황)이어도 우리는 하나님을 미워하고 하나님한테 怨望(원망)하고 이런 것을 넘어가서 그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믿으면서! 아버님께서 役事(역사)하시고 계신 것을 우리가 보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믿음으로! 이겨내면서 至極精誠(지극정성)과 祈禱(기도)와 訓練(훈련)! 通(통)하면서 더 나은 平和軍警察(평화군경찰), 더 나은 天一國百姓(천일국백성), 더 나은 宗族王(종족왕)과 王妃(왕비)가 三大王權(삼대왕권) 모시고 아버님께 큰 榮光(영광)을! 돌리고 싶은 사람들은 일어서시고 두 손 拍手(박수)하시면서 아버님께 感謝(감사)를 올려옵나이다. 我主(아주),我主,我主.


자. 앉으시라고요.뭐 하고 있나. 앉으라고! 始作(시작)이야, 지금 始作. 자, 讚揚(찬양)팀 나오라고. 讚揚(찬양)팀 나오고. 이제 아버님께 讚揚(찬양)의 感謝(감사)를 올려옵나이다. 할렐루야.


2023年12月13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