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聖殿情報

安重根「爲國獻身軍人本分(위국헌신군인본분)」1910年3月26日死刑執行日

●二代王「그는 意圖的으로 破壞되었다」2019.9.10



그는 意圖的으로 破壞되었다
(日本語, 2分)


時:2019年9月10日
場:英語礼拝
所:天一宮ステュデオ


二代王:


個人的に見たのはヒョジンはアルコール中毒。後で明らかになるのだけれど、幼い時にリーダーに性的ないたずらをされていました。彼を滅ぼす為に。彼は意図的に破壊されました。


当然の事として、うつ病と罪悪感の破壊のサイクルに陥いりました。それで彼は非常に破壊的になり大量に飲みました。彼は狂ったように飲みました。


それは彼の人生を破壊しました。彼は、常に周りの人に非常に恐ろしい人になりました。脅迫的な暴力が不安定に続いていました。


50代で死にました。薬物の過剰摂取。


本部長:心臓発作は結果でしょう、長期的な薬物の過剰摂取による。


二代王:


薬物使用と飲酒。彼は間違いなく周りにいる人に喜びではありませんでした。私は彼を本当に知りませんでしたが、でも彼はそうでした。彼が部屋にいたら私は(部屋から)出ました。


でもファーザーには忠誠を尽くしていました。彼は権力やお金には関心はなかったです。権力はずっと昔に手放していました。でも物に夢中になっていた。


それが彼を滅ぼした。彼がそれをしているのを見たのではないけれどもやっていました。やっていたのは明らかでした。飲酒問題がある事はだれでも知っていました。


 * * *


개인적으로 본 것은 孝進은 알코올 中毒. 나중에 밝혀는데 어릴 때 리더보부터 性的인 장난을 받고 있었어. 그를 破壞하기 爲해서. 그는 意圖的으로 破壞되었어.


당연한 일로서 憂鬱症(우울증)과 罪責感(죄책감)의 破壞의 사이클에 빠졌어요. 그래서 그는 매우 破壞的으로 많이 미친 듯이 마셨어요.


그것은 그의 삶을 破壞했어요. 그는 항상 주위 사람들에게 매우 무서운 사람이 되었습니다. 威脅的(위협적)인 暴力이 不安定으로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50代로 죽었습니다. 藥物 過多 服用. (「心臟 痲痺은 결과입니다. 長期的인 藥物 過多 服用에 의한」)
藥物 使用과 飮酒.


그는 확실히 주위에 있는 사람에게 기쁨이 아니었어요. 나는 그를 정말 몰랐는데, 하지만 그는 그랬습니다. 그가 방에 있으면 나는 나왔습니다.


하지만 아버지한테 忠誠을 다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權力과 돈에는 관심은 없었습니다. 權力은 옛날에 놓아 있었어요. 하지만 물질에 열중하고 있었다.


그것이 그를 滅亡시겼어요. 그가 그것을 하고 있는 것을 본적은 없었지만 하고 있던 것은 분명했습니다. 飮酒 問題가 있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


나는 그의 삶의 붕괴를 보았어요. 나는 그것을 원하지 않지만 좋지 않은 일이라고 알았습니다. 그 선택의 결과를 볼 수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