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聖殿情報

安重根「爲國獻身軍人本分(위국헌신군인본분)」1910年3月26日死刑執行日

🎹曠野에 이스라엘 百姓들

時:2021年2月4日
場:聖地擇定祈禱
  せいちたくていきとう
所:시더 갭 파크・シーダー ギャッパーク・Cedar Gap Park


🎹曠野(광야)에 이스라엘 百姓(백성)들

(西爛・韓国語4分半)


曠野(광야)에 이스라엘 百姓(백성)들 向한
내 비웃음 나를 向해 돌아오고
어리석고 未練(미련)한 그 百姓들
나의 모습과 같네


クァンヤエ イスラエル ペクソンドゥー ヒャンハン
ネ ピウスム ナル ヒャンヘ トラオゴ
オリソーコ ミリョンナン ク ペクソーンドゥ
ナエモスグァ カンネ


曠野(あらの)にイスラエルの民達
私のあざけり 
私に向かって帰って来る
愚かで幼いその民達
私の姿と同じだ


찢기고 상한 나의 靈魂(영혼)을
끝까지 사랑한 아버지의 그 恩惠(은혜)를
무엇으로 다 갚으리요
내 生命(생명) 다해 主(주) 노래하리라


チーキゴー サンハン ナエ ヨンホヌー
クーカジ サランハン アボジエー クーウネル
ムオスロ タ カプリヨー
ネセンミョン タヘ チュ ノレハリーラー


引き裂かれ傷ついた
私の霊魂を最後まで愛した
アボジのその恩恵を
何ですべて返そうか
私の生命を尽くし
主に歌おう


내 生命의 根源(근원)되신
나의 삶의 理由(이유)되신
내 모든 것 나의 全部(전부)
아버지 나 다시 일어섭니다


ネセンミョンエ クウォーンテシーン
ナエ サルメ イユーテシン
ネモドゥンゴー ナエジョンブー
アボジ ナ タシ イロソーンニダー


私の生命の根源なられる
私の生の理由なられる
私のすべて私の全部
アボジ、私は再び
起き立ちます


어리석고 未練(미련)한 나
믿음 없어 失敗(실패)한 나
그런 나를 안아주시는
아버지 나 사랑합니다


オリソーコ ミリョーンナン ナ
ミドゥムオソ シルペーハンナ
クロン ナールー アーナジュシヌン
アボジ ナ サランハムニダー


愚かで幼い私
信仰なく失敗した私
そんな私を抱(いだ)いて下さる
アボジ、私は愛し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