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聖殿情報

安重根「爲國獻身軍人本分(위국헌신군인본분)」1910年3月26日死刑執行日

♚佐藤顕会長「山口聖殿の禮拜を見てサンクチュアリに来た人」


⛺야마구치 聖殿禮拜를 보고 생추어리를 찾아온 분

(日本語, 3分)


山口聖殿(야마구치성전 ) 禮拜(예배)를 보고
생추어리를 찾아온 분


時:2021年3月7日
場:日曜禮拜
所:山口聖殿


美國(미국)에 가서 놀란 것은 야마구치 聖殿(성전)이 禮拜(예배)를 보고 美國(미국)생추어리 敎會(교회)를 찾아온 사람이 있어요.


우리가 하고 있는 讚揚(찬양)팀 멤버들이 鐵杖祝祭(철장축제) 會場(회장)에서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고「아, 야마구치 성전의 사람들이와 있네. 그럿다면 야마구치 성전 회장도 와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해서 저를 찾아온 사람이 있었어요.


우리 찬양팀이 아주 有名(유명)해졌어요. 찬양 팀이 수고하셨어요.「수고하셨어요」라고 과거형으로 말하면 안 되고 앞으로도 수고하시기 바랍니다. 全世界的(전세계적)으로.


그는「저는 야마구치 성전 예배를 시청하고 야마구치 성전 식구가 되었습니다」라고 하는 거예요.「내 믿음의 아버지는 야마구치 성전의 사토 회장입니다」라고 말하는 거예요. 이상한 아저씨이에요.


그래서 제가 말했어요.「너 같은 이상한 사람을 낳은 기억은 없다」고 말했어요. 아주 이상한 아저씨가 傳道(전도)되어 왔습니다. 讚揚(찬양)팀 멤버의 팬이었다는 거예요. 그 아저씨가.


그는 美國(미국)에서이 트럼프 집회때에도 우리를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해주셨습니다.


그는 美國(미국)에서 고생하고 美國人(미국인)과 祝福(축복)을 받았고 (몇 년전에 이혼) 정말 어렵게 美國에서 생활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지금은 결국 생추어리에 입교해서 그 분이「저는 야마구치 聖殿食口(성전식구)가 됐으니 야마구치에 가고 싶다」고 말하고 있어요. 그래서 언젠가는 야마구치 성전에 그 분이 오실 거예요.


야마구치 성전의 사람과 축복을 받고 싶다고까지 말하고 있어요.
예순 살의 男子입니다.「난 할 수 있다」고 하는 분이 있으시면 손을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佐藤顕会長:


アメリカに行ってびっくりしたのはですね、山口聖殿のこの禮拜を見てサンクチュアリに来た人がいるんですね。アメリカのサンクチュアリに。これにはびっくりしましたね。


讃揚(チャニャン)チームのメンバーが鐵杖祝祭の中を歩いている。それを見て、「オッ、山口聖殿の人が来てる。聖殿会長がいるかも知れない」と言って探した人がいるんです。


讃揚(チャニャン)チーム、けっこう有名です。讃揚チーム、御苦労様でした。「御苦労様でした」と過去形ではなく、これからも頑張って、もう全世界の…。


彼は、「私は山口聖殿の礼拝に参加して、山口聖殿の食口になりました」と言うんですよね。「私の霊の親は、山口聖殿の佐藤会長です」って言うわけですよ。変なおじさんなんですよ。


だから僕は言ったんですよ。「お前みたいな変な人を産んだ覚えはない」と言ったわけですよね。本当に変なおじさんが傳道(伝道)されてきました。讃揚(チャニャン)チームのメンバーのファンだったんですね、そのおじさんはですね。


彼はアメリカでこのトランプ ラリーの時にもドライバーとして本当に一生懸命頑張ってくれました。その彼はアメリカに行って苦労し、祝福をアメリカ人と祝福を受けて(数年前に離婚)、本当に苦労してアメリカで生活をして、そして今は最終的にはサンクチュアリに辿(たど)り着いて、


「山口聖殿の食口に僕はなったので、山口に行きたい」って彼は言ってますから、いつかは山口聖殿に来る時が来ます。そういうそういう人が来ます。


山口聖殿の人と誰かと祝福を受けたいとまで言ってますから、六十歳の男なんですけども、「我こそは」という人はですね、是非、手を上げていただきたいと思います。


△チャンプモニム記念館で歌う讃揚(チャニャン)ティーム


▼「牧師의 날」에 쿡牧師에게 讚揚을 올린 야마구치 聖殿 讚揚팀

△牧師の日にクック牧師に歌を歌う山口聖殿讃揚(チャニャン)ティーム


▼야마구치 성전의 禮拜(예배)


             


📝追記


李相烈(이상열)會長님은 美國(미국)에 가시면 모르는 사람이 달려와서 그리운 듯이 손을 잡아주고 「李會長님의 日本語 說敎(설교) 動映像(동영상)을 보고 있습니다.  感謝합니다」고 인사를 한답니다. 李會長님은 모르는 사람한테 아는 척도 못하고 모르는 척도 할 수 없고 當慌(당황)한다고 하십니다. 


李相烈(イーサンヨル)會長はアメリカに行ったら、自分の知らない日本人が走り寄って来て、なつかしそうにあいさつされ、「李相烈會長の日本語のビデオを見ています。感謝します」とよく言われるという事でした。李會長は自分の身に覚えのない事なので、知ってるふりもできず、かといって知らないふりもできず、何と返事したらいいか当惑するそう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