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聖殿情報

安重根「爲國獻身軍人本分(위국헌신군인본분)」1910年3月26日死刑執行日

🤴팀엘더本部長「당신이 알아서 하시오」天基14年11月26日

Do what you want

(韓國語 17分)


天基14年11月26日
拔萃(발췌)
「當身(당신)이 알아서 하시오」


팀엘더 本部長:


여러분들은 天聖經(천성경)을 보셨을 것이지만, 아버님께서는 앞으로는 앞으로라는 것이 언제인지 모르지만, 앞으로는 說敎(설교)라는 것은 할 必要(필요)가 없다고 하는 句節(구절)이 있어요, 天聖經(천성경) 속에.


그러면은 모여서 뭐라 할 거냐? 家庭(가정)마다 그 自己(자기)를 一週日(일주일) 동안에 活動內容(활동내용)을 報告(보고)한다. 報告形式(형식)으로 한다. 그런 내용이 天聖經(천성경)에도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活動(활동)을 잘하는 사람들은 또 다른 사람들의 모델이 되고, 또 못한 家庭(가정)에 대해서는 사람들이 그 家庭(가정)을 어떻게 도와줄까라는 것을 우리는 하기도 하고. 그런 形式(형식)의 禮拜(예배)가 앞으로는 있을 것이다라고 아버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우리가 아직은 그 次元(차원)의 지금 이루지 않고 있습니다만 앞으로는 그런 時代(시대)가 올 것이라고 말씀을 하십니다.


사실 제가 처음으로 펜실베니아 가니까 二代王(이대왕)님이 생추리가 어떤 것이냐라고 하실 때 이렇게 말씀하셨어요.


「나름대로의 牧會活動(목회활동)을 하시고 있는 祝福中心家庭(축복중심가정)들이 이제 自由(자유)롭게 모이는 것이다.」


祝福中心家庭(축복중심가정)들은 이제 서로 서로 우리는 어떤 牧會活動(목회활동)을 하겠다, 어떤 事業(사업)을 하겠다, 攝理(섭리)안에서 말이죠, 아버님의 權限圈(권한권) 안에서 하면서, 그것을 一週日(일주일) 동안 推進(추진)하면서 그리고 이제 一週日(일주일)에 한 번씩 모여서 다른 家庭(가정)들하고 또 交流(교류)하고 그리고 一週日(일주일) 동안에 있었던 일들을 議論(의논)하고 그러는 것이 이제 생추어리에 役割(역할)이다라고 하십니다.





引用元 世界聖殿

인용원 세계성전



💓💕💖💞💝



韓國聖殿所屬 訓讀聖殿이나 地域聖殿 開所를 希望하시는 분은 連絡주십시오.
한국성전소속 훈독성전이나 지역성전 개소를 희망하시는 분은 연락주십시오.
訓読聖殿や地域聖殿の開所を希望される方は連絡下さい。
If you would like to open a SANCTUARY CHURCH belonging to Korea, please contact us here.


(韓國)本部聖殿
07348 서울 永登浦區 新吉洞 161-3 3層


代表番號
韓國 02-6406-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