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聖殿情報

安重根「爲國獻身軍人本分(위국헌신군인본분)」1910年3月26日死刑執行日

二代王「🏋訓練을 通하면서 세져요」天基15年天暦1月12日

🎯훈련을 통하면서 자기가 세져요

(韓國語 3分)



二代王任(이대왕님):


이런 訓練(훈련)을 通(통)하면서 人生(인생)의 基盤(기반)이 달라져요. 自己(자기)가 견딜 수 있는基盤(기반)이 달라져.


그러니까 그런 內容(내용)을 通(통)하면서 自己(자기)가 세져요. 自己(자기)가 참을 수 있는 그런 部分(부분)들이 올라가요. 그러니까 이제 훨씬 더 많은 스트레스, 훨씬 더 많은 어려움들 겪을 수 있지. 그러니까 訓練(훈련)이 그렇게 重要(중요),訓練(훈련)이.


基督敎人(기독교인)이 이게 없어요. 「그냥 믿어라. 」「그냥 祈禱(기도)하라.」 이거밖에 없잖냐. 이거로서 政治(정치)사탄主義(주의)못 막아. 이거로서 이 左派(좌파) 놈들과 이 同性戀愛(동성연애)變態(변태)들 못 막아! 그거로서 特別(특별)히 이슬람敎(교) 못 막아.




그 많은 勢力(세력)들을 막을 수 있는 거는 뭐야. 成約時代(성약시대) 神學文化(신학문화)와 訓練(훈련). 또 뭐야? 이거 밑에 憲法. 이거로서만이 나라들이 自由(자유)를 받을 수 있고 責任(책임) 通(통)하면서 男子女子(남자여자)들이 平和軍女軍(평화군여군) 女警察(여경찰) 男警察(남경찰)男軍(남군)되면서 訓練(훈련)하면서 憲法(헌법)지키고 하나님 사랑하는 이웃을 사랑하면서! 世界(세계)에 自由(자유)와 統一(통일) 平和(평화)와 統一(통일)을! 世界(세계)에 퍼뜨리는 거.


우리도 마찬가지야. 天一國(천일국)도 우리 마찬가지야. 우리는 訓練(훈련)의 일을 다 하면서 또 같은 瞬間(순간)에 우리는 王(왕)들을 세워야 돼. 새로운 王(왕)들.


그러니까 어제 늦은 밤까지크리스찬들하고 그렇게 하면서 이제 이제 原理(원리) 들어오지.王(왕)들 만들고. 맞아 안 맞아?


王(왕)과 祭司長(제사장)들 새로운 天一國(천일국)王(왕)과 祭司長(제사장)들 王妃(왕비)와 傳道師(전도사)들을 만들고 그 新約聖經(신약성경) 크리스찬들이 新約時代(신약시대)의 크리스찬들이 成約時代(성약시대)의 크리스찬들로.


天一國(천일국)과 하나님의 王國(왕국)을 퍼져나갈 수 있는! 全體主義(전체주의)를 무너뜨릴 수 있는! 共産主義(공산주의). 이슬람敎(교)무너뜨릴 수 있는! 天一國憲法(천일국헌법)과 王國(왕국) 시스템이 나아가면 나갈수록 하나님의 놀라운 地上天國(지상천국)이 이 땅에 바라보고 그것을 願(원)하시면 다 같이 일어서고 하나님께 아버님께 큰 感謝(감사)의 拍手(박수)를 올리면서! 讚揚(찬양)팀 讚揚 올려옵나이다.


我主(아주).자.


天基15年天暦1月12日



🏋‍♀🏋‍♂🏋🏋‍♀🏋‍♂🏋🏋‍♀



머슬 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