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聖殿情報

安重根「爲國獻身軍人本分(위국헌신군인본분)」1910年3月26日死刑執行日

李妍雅王妃「🐍性中毒者의 패턴」(9分) 天基15年天暦2月25日


📓성중독자의 패턴

(韓國語+日韓字幕 9分)


李妍雅(이연아)王妃:


이 6마리아의 攝理(섭리)가 참아버님께는 하나님을 向(향)한 絶對的(절대적)인 順從(순종)이었음을 오늘 제가 이 講義案(강의안)을 通(통)해서 여러분들에게 傳達(전달)하고 싶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왜 이렇게 생각하는지 첫 번째 理由(이유)입니다.


참 아버님의 人生(인생)에는 性中毒者(성중독자)의 패턴이 없습니다 世間(세간)에서는 참아버님은 性中毒(성중독)이 있었기 때문에 많은 女性(여성)들을 蹂躪(유린)했다라고 얘기를 합니다. 하지만 참아버님의 人生(인생)에는 性中毒者(성중독자)의 패턴이 없습니다.


1-1번을 보시면요 그것은 참 아버님의 公的(공적)인 삶으로 證言(증언)을 할 수 있습니다.


性中毒者(성중독자)는 술과 痲藥(마약) 中毒者(중독자)처럼 手段方法(수단방법)을 가리지 않고 많은 女性(여성)들과 關係(관계)를 합니다.


참 아버님께서는 그런데 24時間(시간) 동안 食口(식구)들에게 公開(공개)된 삶을 사셨습니다. 恒常(항상) 食口(식구)들에게 둘러싸여서 사셨죠. 참 아버님의 生前(생전)에 日常(일상)을 보면요 公席席上(공석석상)에서 食口(식구)들과 만나서 말씀을 주시고 또한 山(산)과 敎會(교회)와 여러 곳을 다니시면서 恒常(항상) 食口(식구)들을 무리와 함께 계셨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참 아버님의 趣味(취미)는 여러분들 다 아시다시피 낚시셨습니다. 性中毒者(성중독자)의 趣味(취미)는 性關係(성관계)지요. 낚시가 아닙니다. 그리고 아버님은 낚시를 通(통)해서 많은 攝理的(섭리적)인 條件(조건)을 세우신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러면 또 이렇게 얘기하실 수 있겠습니다. 어떤 분은 或者(혹자)는 이렇게 얘기할 수도 있겠죠.


「아니 그렇다 하더라도 信者(신자)들이 隱蔽(은폐)할 수 있지도 않느냐?」이렇게도 말입니다. 그래서 저는 1-2번 다시 이러한 이야기를 합니다.


참아버님께서는 敎勢(교세)가 커졌어도 性關係(성관계)를 맺는 女性(여성)들의 數字(숫자)가 擴大(확대)되지 않으셨습니다.


여기 보시면요. 1958年度(년도)라고 되어 있습니다. 釜山敎會(부산교회) 巡廻時(순회시) 食口(식구)들과 함께 寫眞(사진)을 찍으신 先生(선생)님. 이때에도 벌써 120곳에 韓國(한국)의 敎會(교회)가 만들어졌다고 되어 있습니다.


1971年에는 아버님께서 美國(미국)에 巡廻(순회)를 처음으로 訪問(방문)을 하시게 되죠.


日本(일본)에서도 敎勢(교세)가 많이 擴張(확장)되셨죠. 보시는 그 워싱턴 모뉴먼트 記念塔(기념탑)에 보면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참아버님을 보고 또 支持(지지)하로 이렇게 왔었습니다. 이렇게 참 아버님께서 가장 短期間(단기간)에 가장 크게 敎勢(교세)를 뻗친 新宗敎(신종교)의 한 사람으로 참 아버님의 이름을 擧論(거론)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不拘(불구)하고 참 아버님께서는 性關係(성관계)를 맺는 女性들이 擴大(확대)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면 참 아버님과 다른 例示(예시)를 한번 볼까요. 大部分(대부분)의 性中毒(성중독)이 있는 男性宗敎指導者(남성종교지도자)는 漸漸(점점) 權力(권력)과 權限(권한)이 쓰여질 境遇(경우) 그 絶對權力(절대권력) 안에서 온갖 惡(악)한 형태의 性行爲(성행위)와 性中毒(성중독)의 現象(현상)이 深化(심화)되는 패턴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예로
鄭明析(정명석)씨와
조셉 스미스 그리고
마호메트 새 例示(예시)를 갖고 왔습니다.


보시다시피 마호메트는 性中毒(성중독)으로 弟子(제자)들은 마호메트가 男子(남자) 30名의 性慾(성욕)이 있는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마호메트는 生前(생전)에 많은 女性(여성)을 거느렸죠 11名의 夫人(부인)이 있었고요 또 많은 無數(무수)한 性奴隸(성노예)가 있었습니다.


또 鄭明析(정명석・JMS)氏(씨)가 있죠. 金도영氏라는 前(전) JMS 信者(신자)였던 거 같은데요. 그 사람은 鄭明析(정명석・JMS)氏가 恒常(항상) 自己(자기)는 1萬名(일만명)을 性暴行(성폭행) 强姦(강간)하는 것이 내 目標(목표)다라고 平素(평소)에도 呼寃(호원)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JMS(鄭明析・정명석)에 對(대)해서 有名(유명)한 넷플릭스 케이블 放送(방송)에서도 「나는 神(신)이다」라는 다큐멘터리 홍콩에서 自己(자기)가 敎勢(교세)가 뻗어 나갔을 때 홍콩 女性(여성)들을 强姦(강간)한 事實(사실), 그래서 只今(지금) 寫眞(사진)에서 울고 있는 女性(여성)은 홍콩 女性(여성)입니다. 그래서 그런 것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몰몬敎의 創始者(창시자) 조셉 스미스는 어떤가요? 조셉 스미스는 51名의 夫人(부인)이있었습니다. 조셉 스미스의 51名의 夫人(부인)은 나이 差異(차이)도 굉장히 많이 있었는데요,


또한 그 鄭明析(정명석)씨 같은 경우에는요 只今(지금) 電子(전자)팔찌를 차고 있지요. 性暴力(성폭력) 强姦(강간)으로 8年 동안 苦刑(고향)을 받았고 홍콩에 가서도 요 다시 4年만에 監獄行(감옥행)을 性(성)과 連累(연루)된 犯罪(범죄)로서 다시 들어가게 됩니다.


그렇게 참 아버님은 敎勢(교세)가 많이 擴大(확대)됐음에도 不拘(불구)하고 性關係(성관계)를 맺는 女性(여성)들이 擴大(확대)되지가 않습니다.


오히려 그와 反對(반대)되는 길을 가시죠. 아버님께서는 西大門刑務所(서대문형무소) 梨花女大(이화여대) 延大(연대) 事件(사건)으로 정말 많이 敎勢(교세)가 서울에서도 立地(입지)가 커지셨음에도 不拘(불구)하고 참아버님께서는 軍隊(군대)를 못 가셨는데 兵役(병역)을 忌避(기피)했다는 理由(이유)로 西大門刑務所(서대문형무소) 監獄(감옥)을 가시게 되고 그리고 밑에 寫眞(사진)은 던버리刑務所(형무소)입니다.


만약에 女子問題(여자문제)가 걸렸다면 참 아버님께서는 이 旣存(기존)의 基督敎勢力(기독교세력)과 그리고 워싱턴 포스트 左派勢力(좌파세력)들은 絶對(절대) 참 아버님을 그냥 두지 않았을 것입니다. 大書特筆(대서특필)을 해서라도 美國(미국)에서도 이렇게 많은 女性(여성)들을 蹂躪(유린)했다고 했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아버님께서는 그러한 問題(문제)로 連累(연루)되지 않으셨습니다. 그것만 보더라도 참 아버님이 敎勢(교세)가 擴大(확대)됨에도 不拘(불구)하고 性關係(성관계)를 맺는 女性(여성)들이 擴大(확대)되지 않았음을 참 아버님은 性中毒者(성중독자)가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1-3입니다. 罪(죄)의 繁殖(번식)의 痕迹(흔적)이 참 아버님에게는 볼 수 없습니다.


自身(자신)의 女性遍歷(여성편력)과 罪(죄)를 正當化(정당하)하기 爲(위)해서 이런 그 性中毒(성중독)이 된 指導者(지도자)들은 自身(자신)의 弟子(제자)들에게도 같은 一夫多妻制(일부다처제)를 獎勵(장려)합니다. 그러니까 罪(죄)를 繁殖(번식)시키는 거죠.


그래서 鄭明析(정명석・JMS)氏도 兄弟(형제)와 弟子(제자)들에게 罪(죄)를 繁殖(번식)시켰죠.


그리고 마호메트 같은 境遇(경우)에도 모든 自己(자기)의 信者(신자)들에게 4名의 夫人(부인)을 合法化(합법화)했습니다. 그리고 性奴隸(성노예)도 無制限(무제한)으로 許諾(허락)했습니다. 그리고 殉敎(순교)를 하면 特(특)히 라마단 殉敎(순교)를 하면 72名의 숫處女(처녀)를 받을 수 있다.


조셉 스미스도 몰몬敎 第二代(제이대)에 敎主(교주)인 브리검 영도 夫人(부인)이 아주 많았던 걸로 有名(유명)하지요.


그리고 FLDS(Fundamentalist Church of Jesus Christ of Latter-Day Saints)같은 境遇(경우)에는요 몰몬敎의 한 宗派(종파)인데요. 一夫多妻制(일부다처제)를 하고 있습니다.


한번 그림을 보시겠습니다. 어 여기 寫眞(사진)에 보이는 긴 鬚髥(수염)의 사람은 브리검 영입니다 그래서 몰몬敎의 二代敎主(이대교주) 브리검 영 같은 경우에도 夫人(부인)이 56名(명)이 있었습니다.


여기 第一(제일) 마지막 寫眞(사진)에 보면 이 어린 아이와 그 結婚(결혼)을 하는 것인데 兒童新婦(아동신부)라는 制度(제도)가 이슬람敎會(교회)에서는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6살 된 아이샤라는 夫人(부인)이 있었고 그리고 아홉 살 때이 아이샤와 性交(성교)를 하게 됩니다. 이것은 兒童性搾取(아동성착취)이지요.


그렇게 性中毒者(성중독자)의 패턴이 있는 指導者(지도자)는 小兒性愛(소아성애)까지도 손을 뻗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나이가 들어도 고칠 수 없지요.


참 아버님은 오히려 一夫一妻制(일부일처제)의 倫理的(윤리적)인 家庭(가정)을 追求(추구)하셨고 그 家庭(가정)의 重要性(중요성)을 말씀을 많이 하셨습니다. 그렇게 저희들도 가르침을 받았죠. 그리고 1990年代에서는 참家庭(가정) 回復運動(회복운동)을 하십니다.


그리고 참아버님 人生(인생)에는 性中毒者(성중독자)의 패턴이 없다. 참 아버님께서는 文鮮明先生(문선명선생)님께서는 한 女性(여성) 韓鶴子(한학자) 어머니 52年(년)을 사셨습니다. 그것은 性中毒者(성중독자)가 가지고 있는 패턴이 아닙니다.


그러면 여러분들 이렇게 물으실 것 같습니다. 「그러면 6마리아 6마리아 하는데 그러면 그 여성들이 도대체 누구냐?」 이런 말씀들을 물어보실 것 같습니다. 그러면 두 번째 챕터로 넘어가겠습니다. 두 번째 챕터는요 攝理的(섭리적)인 女性(여성)들의 使命失敗(사명실패)입니다.



📕📙📗📘📗📙📕



引用元 世界聖殿

인용처 세계성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