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聖殿情報

安重根「爲國獻身軍人本分(위국헌신군인본분)」1910年3月26日死刑執行日

李妍雅王妃「📖序論」(3分) 天基15年天暦2月25日

📖서론

(韓國語 3分)


李姸雅王妃(이연아왕비):


講義(강의)를 始作(시작)하기 前(전)에 序論(서론)을 잠깐 이야기하고 싶은데요.


여기 예수님께서 十字架(십자가)에 달려 계십니다. 지난週(주) 日曜日(일요일)은 復活節(부활절) 日曜日(일요일)이었지요.(2024年3月31日)


基督敎人(기독교인)들은 예수님의 十字架(십자가) 處刑(처형)을 어떻게 보나요? 유대敎人(교인)들은 예수님의 十字架(십자가) 處刑(처형)을 어떻게 보나요? 유대人(인)이 보는 예수님의 十字架 處刑과 基督敎人(기독교인)들이 보는 예수님의 十字架 處刑은 2000年 동안 많은 攻防(공방)이 있어 왔습니다.


예수님은 2000年前(이천년전)에 事役當時(사역당시)에 정말 많은 나쁜 所聞(소문)들이 執拗(집요)하게 예수님을 그리고 初期(초기) 크리스천들을 따라다녔습니다. 로마 帝國(제국)의 政治反逆犯(정치반역범)이다라는 題目(제목)으로 죽은 그런 그냥 反社會的(반사회적)인 그런 犯罪人(범죄인)이다, 사마리아人이다, 鬼神(귀신)이 들렸다, 사탄이다, 바알세불이다, 라는 所聞(소문)들이 예수님을 따라다녔습니다.


特(특)히 마리아가 혼자 姙娠(임신)을 했다. 유대敎(교)에서는 結婚(결혼)을 굉장히 重要(중요)하게 생각하지요. 다른 男子(남자)와 結婚期間(결혼기간)에 姙娠(임신) 마찬가지로 恥部(치부) 되기 때문에 돌에 맞아 女性(여성)이 죽을 수 있습니다. 强姦(강간)이 當(당)하지 않은 以上(이상)요.


그래서 마리아의 婚前姙娠(혼전임신)은 예수님을 淫亂(음란)한 胎生(태생)이다 라고까지 요한福音8章41節에 바리새人으로부터 攻擊(공격)을 받게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所聞(소문)은 예수님과 예수님의 事役期間(사역기간), 그리고 예수님의 死後(사후)에도 弟子(제자)들을 執拗(집요)하게 따라다녔습니다. 그래서 탈무드에도 이런 內容(내용)들이 記錄(기록)이 되어 있죠.


하지만 우리가 그 觀點(관점)으로 예수님을 보게 되면 우리는 生命(생명)을 주신 主(주)님과 만날 수 없게 됩니다. 再臨主(재림주)님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유대敎의 觀點(관점)으로 十字架(십자가)를 바라보면 로마(제국반역범)(帝國反逆犯)이고, 死刑囚(사형수)로 개죽음을 當(당)한 그런 한 유대의 靑年(청년)이라면


그렇지만 우리가 主(주)님으로 우리 예수님을 본다면 나의 罪(죄)를 赦(사)하기 위해서 죽으신 하나님의 어린 羊(양), 나의 主(주)님 이렇게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世上的(세상적)인 觀點(관점)으로 萬若(만약)에 6마리아攝理(섭리)를 보게 되면 아버님을 한 部分(부분)으로 볼 수 있지만 예수님은 이것이 十字架(십자가)의 路程(노정)이 하나님을 向(향)한 絶對的(절대적)인 順從(순종)이라는 것을 보여주셨던 것처럼 이 6마리아의 攝理(섭리)가 참아버님께는 하나님을 向(향)한 絶對的(절대적)인 順從(순종)이었음을 오늘 제가 이 講義案(강의안)을 通(통)해서 여러분들에게 傳達(전달)하고 싶습니다.



📕📙📗📘📗📙📕



引用元 世界聖殿

인용처 세계성전


















.